글 작성자: 마노링
반응형

오늘 오전 7시 업데이트 4 UI 변경 관련 영상이 유튜브 공식 채널에 공개되었습니다.

 

영상출처:  https://youtu.be/rI5kRMSwo5Q

1. 건설 메뉴에서 건설 전에 필요한 재료와 각 재료의 레시피를 확인할 수 있도록 "Open in Codex" 서브메뉴 추가

- 현재 레시피 확인 방법

  - 검색창(단축키 X)을 통해 검색 후 레시피 확인

  - 작업대를 사용한 레시피 확인

 

- UI 변경 후 확인 방법

 - 건설 메뉴에서 Open in Codex를 사용하여 필요한 재료와 레시피 확인

 

2. 제련기, 조립기, 정제소, 발전기의 UI가 변경됨 (사진의 순서는 적힌 대로 나열함)

   오버클럭 메뉴의 양 사이드 디자인이 건물의 역할에 따라 다르게 디자인됨. 

   ※ UI 비교 사진은 클릭하면 큰 사이즈로 볼 수 있습니다.

 

제련기 현재 UI

제련기 신UI

조립기 현재 UI 조립기 신 UI

 

정제소 현재 UI 정제소 신 UI
발전소 현재 UI 발전소 신 UI

 

발전소의 경우 기존에는 발전량, 사용량만 표시되었으나, 지금은 2개의 항목이 추가된 총 4개의 항목이 표시됩니다.

그리고 해당 항목에 마우스를 올리면 하이라이트로 표시되며, 항목을 가리거나,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3. 나이트 로젠 가스 관련하여 Resource Well Pressurizers & Extractors의 UI와 작동 방식 및 가스용 파이프 UI 공개

 

- Resource Well Pressurizers UI

 

- Resource Well Extractors UI

 

- Over Clock 시 Resource Well Pressurizers에서 오버클럭을 하면 Resource Well Extractors에도 함께 적용됨

- 파이프에 가스 UI 추가

 

이 번 영상을 통해 위와 같이 새로운 UI가 공개되었습니다.

이 외에도 싱크 상점의 UI도 소폭 변경되었으며, 메인 메뉴에 CHEAT라는 메뉴도 추가되었습니다.

CHEAT라는 메뉴는 공식 영상에서 공개를 하게 될지 또는 업데이트까지 기다려야 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현재 새티스팩토리 시험버전은 언리얼 엔진 업데이트 후 지속적인 패치가 이뤄지고 있으며, 많은 부분의 버그가 수정된 상태이기에 조만간 얼리 액세스 버전에도 적용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업데이트 4의 시험버전 적용을 다들 3월 말로 예상하고 있는 상황이라 앞으로 어떻게 진행될는지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