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작성자: 마노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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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tch Notes: Early Access (EXPERIMENTAL) - v0.5.0.8 – Build 172183

**Hi Pioneers!** Hello again!, Here’s more fixes to a lot of the top issues we’re seeing from your reports. As always, if there’s someth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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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UG FIXES

  • 북부 숲에서 전기톱을 사용할 수 없는 특정 덤불/꽃을 잠재적으로 수정
  • Concrete Foundation 2 이름의 오타 수정
  • Factory Cart는 이제 새로운 기초 유형에 대한 적절한 물리학을 가져야 합니다.
  • Drop Pod Sequence 동안 빌드 건이 이상하게 보이던 문제를 수정
  • Factory Cart를 손 슬롯에 들고 있을 때 색상이 표시되지 않는 문제 수정
  • 너무 가까이 있는 두 개의 컨베이어 구멍 사이에서 컨베이어 리스트를 스냅하는 것과 관련된 충돌 수정
  • 일부 시나리오에서 컨베이어 리프트가 딸깍 소리를 반복하는 버그를 수정
  • Zooping에서 축척 가능한(Stackable) 컨베이어 폴이 확대시 UI에서 비용을 증가시키지 않는 버그 수정
  • 두 개의 바닥 구멍 사이에 컨베이어 리프트를 끼울 때 발생하는 사소한 시각적 버그를 수정
  • 클라이언트에 대한 나머지 노벨리스크 문제(발사, 폭발, UI 피드백, 응답성)가 수정되기를 바랍니다.
  • complex clearance가 서버에서 생성되지 않아 홀로그램이 서버에서 괜찮음에도 불구하고 클라이언트가 건물을 지을 수 없는 버그 수정
  • Hyper Tube 지지대 홀로그램이 보이지 않는 문제 수정
  • 물 추출기 스냅핑 문제 수정
  • 클라이언트가 이동 중일 때 자동운행 열차가 느려지는 문제를 수정
  • 보이지 않는 컨베이어 벨트, 리프트 및 파이프에 대한 잠재적 수정
  • Fixed Train Honk not being rebindable and setting Left Mouse Button to Move Forward making the Train always honk
  • 열차 경적이 다시 바인딩되지 않고 왼쪽 마우스 버튼을 앞으로 이동하도록 설정하여 열차가 항상 경젹을 울리는 문제를 수정하였다.(?)
  • 멀티플레이어 세션에 다시 연결할 때 할 일 목록이 저장되지 않는 문제 수정
  • 수동 운동 차량은 이제 트럭 스테이션에서 연료를 가져 옵니다
  • 차량 관련 충돌 수정
  • 차량 급유 로직의 모든 문제를 해결했으면 합니다.
  • 연료가 부족한 차량과 관련된 모든 문제가 해결되기를 바랍니다.
  • 컨베이어 랜더러에서 두 가지 드문 충돌을 수정
  • 플레이어 참여 메세지가 클라이언트에 표시되지 않는 문제 수정

 

BALANCING

  • 규토의 최대 축척 크기가 100에서 200으로 증가하고 규토 설명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 북부 숲의 소나무에서 전기톱으로 얻을 수 있는 목재의 양을 증가시켰습니다.
  • 새로운 사용 사례를 반영하도록 Raw Quartz and Quartz Crystal 설명을 업데이트 했습니다.

 

QUALITY OF LIFE

  • 세로 표지판에 텍스트 전용 레이아웃 추가
  • 정사각형 표시판과 빌보드에 큰 텍스트 레이아웃 추가
  • 전봇대를 soft clearance로 변경
  • 조정된 가로등 여유공간 크기
  • 조정된 전봇대와 가로등의 스냅 크기
  • 표지판은 이제 빔과 기둥에 스탭 할 수 있습니다.
  • 회전할 때 위치를 알 수 있도록 표지판 홀로그램에 방향 표시기를 추가했습니다.
  • "소모품 볼륨" 하위 옵션이 추가되었으며, 이제 "장비 볼륨" 아래에 흡입용 치료기 볼륨 컨트롤이 추가되었습니다.
  • 토대를 배치할 때 CTRL을 누른 상태에서 토대에 대한 일반적인 월드 그리드 정렬을 구현했습니다.
  • 이제 벽을 업그레이드할 때 벽을 회전할 수 있습니다.

 

DEDICATED SERVER

  • 서버의 오프라인 메세지 철차 오류를 수정
  • Server state is now polled a lot less by the clients (at most 3 times per second) and clients back off gradually if a server does not respond to pings which makes the client behaviour less consistent with DDOS attacks
  • 이제 서버 상태가 클라이언에 의해 훨씬 덜 폴링되고 (초당 최대 3회), 서버가 DDOS 공격과 클라이언트 동작의 일관성을 떨어뜨리는 핑에 응답하지 않으며 클라이언트가 점차적으로 백오프 합니다.
  • Clients do not store DNS lookup results in the server manager file and instead the DNS lookups are made every time the client starts up which makes the clients work better for servers with Dynamic DNS
  • 클라이언트는 DNS 조회 결과를 서버 관리자 파일에 저장하지 않으며 대신 DNS 조회는 클라이언트가 시작될 때마다 이루어지므로 클라이언트가 동적 DNS를 사용하는 서버에서 더 잘 작동합니다.

 

LOCALISATION

  • 많은 텍스트 문제, 오타 및 불일치를 수정
  • 최번 번역으로 모든 언어 업데이트
  • 언어 완성률 업데이트
  • 크레팃에 업데이트된 커뮤니티 번역가

 

일부 번역 과정에서 내용이 애매한 경우 원문과 번역본을 함께 놔두었습니다.

만약 번역이 잘못되었다고 생각하는 경우 댓글로 알려주시면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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