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작성자: 마노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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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tch Notes: Early Access (EXPERIMENTAL) - v0.4.0.9 – Build 149356

**Hi Pioneers!** We have another round of fixes and improvements coming right up after our Easter break :) As always if we somehow made thing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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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UG FIXES

  • 건물 SFX가 서로 가까이 있을 때 동시에 재생되는 여러 인스턴스를 수정.
  • AFGReplicationDetailActor_BuildableFactory 5번째 충돌 수정. 이번엔 달라, 진짜야.
  • 홀로그램 소재의 대조를 감소하여 조금 더 견딜 수 있게 만드며, 일부 홀로그램 안에서 텍스트를 볼 수 있게 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여전히 변경될 수 있다.
  • 아이템을 제거할 때 남겨지는 거대한 아이템을 고쳤으면 한다.
  • 게임이 실행 중인지 여부를 추가로 확인하여 FGBBackgroundThread의 충돌을 줄여야 한다.
  • 엔진 업그레이드 중에 변경된 장비의 사운드 균형잡음.

 

UI

  • 이제 인벤토리 툴팁에서 최대 3가지의 레시피가 표시되며, 다른 레시피가 있을 경우 코덱스에 대한 힌트와 함께 표시 됨.
  • 툴팁을 좀더 작게 만들었다.

 

OPTIMISATION

  • 골격 메시의 거리 제한을 추가.
  • 여러 골격 메시에 대한 렌더링이 된 경우에만 눈금 표시 사용.
  • Texture2D 배열 샘플링은 공장 재료에 대한 안정성/성능 테스트는 일반적으로 공장 건물에 대한 GPU 비용을 절감해야 하며, 주로 낮은 사양의 기계에서 눈에 띄어야 한다.
  • 개선된 조명 낙차 설정, 가능한 경우 빛의 전환이 부드러워야 한다.
  • 향상된 조명 확장성, 조명은 더 높은 설정에서 훨씬 더 오래 랜더링되어야 합니다. (비디오 설정에서 Light Quality 옵션을 재설정하여 제대로 작동하도록 하십시오)

 

LOCALISATION

  • 많은 실수와 오타 수정.
  • 테스트 언어 및 완료울에 대한 스크립트 업데이트
  • 모든 언어의 번역을 최신으로 업데이트
  • 완료율 업데이트

 

KNOWN ISSUES

  • 배터리 LODS는 이 패치에서 약간 벗어난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VFX 및 애니메이션 부품는 너무 일찍 도태됩니다. 곧 제대로 수리.
  • 일부 공장 건물의 텍스쳐 타일링은 Texture2D 배열 테스트로 인해 사라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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