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작성자: 마노링
반응형

 

 

Patch Notes: Early Access (EXPERIMENTAL) - v0.4.0.4 – Build 147935

**Hi Pioneers!** Hello again everybody, there’s a lot of fixes and some nice QOL additions for you all in this patch so let’s get to it If...

www.reddit.com

BUG FIXES

  • 토대에 철도 전환 장치를 놓을 때 "바닥이 너무 가파르다" 가 표시되는 문제 수정
  • 일부상황에서 설정 붙여넣기 할 때 오버클럭의 올바른 값이 표시되지 않는 문제 수정
  • 드론이 목적지로 이동시 터무니없는 경로를 선택하는 시나리오에 대한 잠재적 문제 수정
  • 드물게 충돌 할 수 있는 잠재적 문제 수정
  • 전원 추출기의 전원 연결이 더이상 Offset 되지 않는다
  • 클라이언트가 Crash Site rewards를 볼 수 없었던 문제 수정
  • 포장된 질산은 이제 유체 탱크를 사용하므로 포장 및 포장의 요구 사항에 부합한다.
  • 기차역 UI의 스크롤 수정
  • 멀티플레이어가 동시에 여러 개의 우주 엘리베이터를 업그레이드 할 있었던 문제 수정
  • 나침반과 관련된 충돌 수정
  • 원자력 발전기 UI가 폐기물 출력을 제대로 보여줌
  • cargo mesh 구성 요소와 관련된 충돌 해결
  • 이제 조명UI의 소비량을 올바르게 보고함.
  • 첫 번째 밤에 나이트모드가 동작하지 않는 문제 수정
  • 드론이 도킹하려는 드론 스테이션을 해체할 때 순간이동 할 수 있는 버그 수정
  • 조명이 꺼져 있을 때 전기를 소비하는 문제 수정
  • 컨베이어 벨트의 알루미늄 케이스 텍스쳐 수정
  • 연료가 부족해도 전력을 생산하는 연료 발전기 수정
  • 컨베이어 랜더러와 관련된 충돌 수정
  • 동시에 표시되는 여러 이벤트 및 메시지 (예로,M.A.M 완료 메세지) 수정
  • 짚라인 사용 시 공중에서 발사되는 플레이어를 고정하는 짚라인의 보정 속도 재작업
  • 자원 우물의 입자 효과 수정
  • 공간을 스팸 처리하여 전원 없이 호버팩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한 버그 수정
  • 일부 시나리오에서 호버 팩이 자동으로 호버 모드를 활성화하는 버그 수정
  • 드론과 관련된 드문 충돌 사고 해결
  • 드론포트의 중복이름 허용 수정
  • M.A.M에서 eyedropper를 샘플링 할 수 없었던 버그 수정
  • 수정된 개인용 스토리지 컨테이너 센터, 이로 인해 개인 저장소 컨테이너가 약간 이동 합니다. #BlameBen
  • 컨베이어 벨트 렌더러 안정성 향상

WORLD

  • Removed some rewards around Resource Wells

QUALITY OF LIFE

  • 가능한 경우 복사 붙여넣기 시 Power Shard slots의 자동채워짐.
  • 이제 짚라인을 시작 할 때 짚라인의 속도를 보존한다.
  • 팬스의 통과 검사가 비활성회 됨, 이제 플레이어는 그 사이에 가로등과 전봇대를 만들 수 있다.
  • 일부 건물은 이제 90도 대신 45도 회전할 수 있습니다.
    • 점프패드(Jump Pad)
    • 착지패드(U-Jelly Landing Pad)
    • 가로등(Street Light)
    • 개인 스토리지 컨테이너(Personal Storage Container)
    • 조명 제어 패널 (Light Control Panel)
    • 전원 스위치(Power Switch)
    • M.A.M.
    • AWESOME Shop
    • 제작대(Craft Bench)
    • 장비 제작대(Equipment Workshop)
  • 광도에 대한 최소/최대 값 변경

LOCALISATION

  • 모든 언어의 번역을 최신으로 업데이트
  • 언어 완료룰 업데이트
  • English (Canada) 추가
  • 많은 오류와 오타를 수정하고 일부 번역 불가능한 문자열을 숨김
  • 크레딧의 커뮤니티 번역자 목록 업데이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