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작성자: 마노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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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본출처: www.reddit.com/r/SatisfactoryGame/comments/l0ot7e/patch_notes_early_access_experimental_v0380_build/

 

Patch Notes: Early Access (EXPERIMENTAL) - v0.3.8.0 – Build 140822

**Hi Pioneers!** Hello everybody! I know a lot of you were waiting for this so let’s get started. Today we’re releasing the 4.25 Unreal Engine...

www.reddit.com

오늘 새벽에 발표한 3.8.0 버전 패치 내용은 사전에 예고 하였던 언리얼 엔진 업데이트가 이뤄졌습니다.

기존 4.2x 버전에서 4.25 버전으로 업데이트를 하였습니다. 아래는 업데이트 내용입니다.

얼리억세스 버전은 Experimental 버전에서 충분한 테스트가 이뤄진 후 업데이트가 이뤄질 예정이기에 불안정 하더라도 먼저 플레이 하고 싶으신 분들은 Experimental 버전으로 플레이 하시면 됩니다.

 

[Attention]

Before you dive right into the update please remember to BACKUP YOUR SAVES!

엔진 업데이트 이전에 반드시 세이브 파일은 백업하세요

 

ENGINE UPGRADE

  • 언리얼 엔진 4.25 버전으로 업데이트

OPTIMISATION

  • 네트워크 설정 값의 최대 대역폭 상승
  • 일반 대역폭 감소
    • 여기에는 Minimap/HUD 위치 데이터 전송의 일반적인 대역폭 사용에 대한 최적화, Conveyer Belts/Lifts에 대한 복제 그래프 최적화, Building Inventory 복제 및 기타 많은 사소한 복제 변경사항이 포함됩니다.

QUALITY OF LIFE

  • 옵션 메뉴에 감마 조정 메뉴 추가
  • [실험] 옵션에서 DirectX12를 강제로 실행 할 수 있다..
    • 이는 매우 불안정하고 충돌을 유발할 수 있으며 현재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 없습니다. 테스트 목적으로 포함시키고 있습니다.

[Mods 관련 추가사항]

  • 이번 엔진 업데이트 이후 Experimental 버전은 Mod Loader가 동작하지 않아서 기존에 사용했던 Mods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관련해서 Mod Loader 개발자들이 대응하고 있으나, 시간이 걸릴 듯 합니다.

 

드디어 새티스팩토리의 첫 번째 언리얼 엔진 업데이트가 적용되었습니다.

현재 사용중인 게이밍 노트북(1050)으로 가장 많은 건물이 지어진 베이스캠프에서 10-15프레임이 나왔던 장소였는데

업데이트 후에는 25-35 프레임을 유지하네요. 차후에 데스크탑을 새로 맞출 예정이라 더욱 좋은 환경에서 게임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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