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작성자: 마노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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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드디어 작업을 하였습니다.

작업은 샾에 가서 진행하였습니다.



원활한 작업 공간 확보를 위해 범퍼를 내리고 양쪽 라이트를 탈거 하였습니다.




기존에 부착되어 있던 브라켓을 새로 구매한 브라켓으로 

교체 후 앞 커버까지 조립된 모습니다.



위에서 내려다 본 모습니다.

별도의 가공이 필요 없기 때문에 매우 깔끔한 상태 입니다.



범퍼와 결합한 상태입니다.


브라켓은 딱 맞지만 기존 안개등의 브라켓 한쪽이 조금 더 깁니다.

그래서 방안이 기존 안개등의 조사각 조절하는 손잡이 부분을 잘라 낸 후 타공하여

사진과 같이 브라켓 앞쪽에 추가 해주면 딱 맞습니다.



안쪽에서 바라다 본 오스람 데이라이트 장착 모습니다.



안개등 커버에서 모습입니다.

정확하게 맞아 떨어집니다.



운전석쪽 입니다.


역시 운전석쪽 안개등 커버에서 바라본 모습니다.

브라켓으로 인해 별도의 가공 필요 없이 깔끔하게 장착을 할 수 있습니다.



데이라이트 연결 컨넥터 입니다.

사장님께서 배선 보이는 것과 지저분 한 것을 매우 싫어하셔서 

덕분에 깔끔하게 정리해주셨습니다.


저 역시 배선 엉망으로 작업 해주면 집에서 배선정리를 다시 하기에

이번에는 그런 수고는 덜었습니다.



데이라이트 모듈과 전구 간의 배선입니다.

이 배선은 어느 제품이던 매우 깁니다.

그래서 위와 같이 범퍼 올리면 안보이는 곳에 깔끔하게 정리 하였습니다.



오스람 안개등 컨넥터가 말리부와는 맞지 않습니다.

그래서 컨넥터에서 핀만 분리하여 연결 작업 하였습니다.

만일에 사태에 대비하여 추가 작업을 해주셨습니다.




배선 정리가 완료 되었습니다.

운전석에서 넘어 오는 배선이랑 모듈 주변의 배선을 깔끔하게 정리하였습니다.

그냥 보면 모를꺼예요~~


배터리는 커버 씌우면 눈에 안띠니 좋네요



데이라이트 점등 테스트 입니다.



운전석 데이라이트 점등 사진 입니다.

바로 앞에서 찍으면 눈 부셔서 찍을 수 없어

살짝 빚겨 찍었습니다.



조수석 데이라이트 점등 사진 입니다.

역시 오스람 제품 답게 밝습니다.


작업 시간은 약 2시간 정도 걸렸습니다.


말리부는 첫 작업이다 보니 브라켓 확인 및 장착 확인 등을 한다고

시간이 많이 걸렸습니다.


다음 차량부터는 작업 시간이 많이 단축 될 것 같네요

이제 남은 것은 구조변경 받고 정식으로 장착하고 다니는 것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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