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작성자: 마노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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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일 드디어 언더커버 프로젝트가 완료 되었습니다.


드디어 북미형 언더커버 장착을 완료하였습니다.

언더커버를 장착하면서 년식이 변경 되면서 하부의 원가 절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장착시 고정 볼트가 전부 삭제가 되었네요..


다행히 중요한 부분은 그대로 남아 있어 장착에는 문제가 없었습니다.

다음은 전체 장착 샷입니다.





언더커버 부품 전체샷 입니다.

저 상태 그대로 하부에 장착됩니다.



앞쪽 고정샷입니다.

가운데 핀이 자체와 고정이 되며, 고정 후에는 탈착이 불가능합니다.

그리고 그 주변에 6개의 홈은 아쉽게도 볼트가 삭제 되어 고정이 불가능합니다.


그러나 저 2개의 메인볼트만 고정되어도 고속주행시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뒤쪽 언더커버와 연결 후 고정하게 되면 흔들림 없이 완벽하게 고정 됩니다.



브라켓이 고정될 위치 입니다.

네모난 구멍에 전용 핀을 고정 시킨 후 아래의 홈과 맞춰 브라켓을 고정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뒤쪽 언더커버 고정 볼트 입니다.

자체에 전용 핀과 볼트를 사용하여 고정 합니다.



뒤쪽 언더커버와 브라켓이 연결된 모습니다.

브라켓 전용 홀이 있으며, 그 곳에 고정하면 됩니다.




앞과 뒤의 언더커버가 연결 고정 되었습니다.

뒤쪽이 단단하게 고정되기 때문에 앞쪽도 함께 고정 되면 흔들림 없이 고정 됩니다.



반대쪽 뒤쪽 언더커버 장착샷 입니다.

머플러 라인을 제외하곤 거의 다 덮힌다고 보시면 됩니다.





위는 머플러 라인 주변의 장착샷과 앞쪽과 뒤쪽 언더커버 고정샷 입니다.

그렇다고 하부를 100% 덮히지는 않습니다.

중요한 부분만 덮힌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이젠 일주일 정도 확인을 해야 할 듯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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