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작성자: 마노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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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아는 동생이 T옴니아 유격문제로 구입한 대리점에서 교품을 받아 왔다....
그러나 정말 이런 문제까지 발생할 줄은 그 누구도 알 수 없었다.
무슨 문제인가?? 아래의 사진을 확인해보면 알 수 있다...


바로 이 문제의 사진이다...
이 사진은 PC에서 액티브싱크를 이용한 원격프로그램으로 옴니아 무선 접속 관리자 페이지를 접속한 사진이다.
맨 위에 Wi-Fi가 있어야 할 부분이 없고 블루투스와 전화만 있다...
이건.. 어찌 된게 갈 수록 심해질까...
T옴니아가 현재 교품횟수가 한 사람당 2~3번 하는 상황에서 이런 기기까지 발견됨에 따라 더욱 삼성을 믿을 수가 없어진다.
앞으로 이와 비슷한 기기가 얼마나 더 발견될려나 모르겠지만...이건 삼성에서도 인지해야 할 큰 문제이다...
T옴니아가 한 두푼도 아닌 100만원에 호가하는 고가의 폰임에도 이런식으로 기기를 만들어 내는 삼성...
과연 무슨 생각으로 이렇게 불량폰을 만들어 내고 있을까??


자.. 해당 폰의 일련번호와 시리얼번호 그리고 제작년월일을 공개합니다.
앞으로 또 다른 피해자가 발생하지 않길 바라며 공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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