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작성자: 마노링
반응형

Berryz코보 팬과 함께 "프리큐아"를 능숙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영화 두 사람은 프리큐아막스하트 2 푸른 하늘의 친구의 공개를 앞에 두고 2일에 스페셜 이벤트가 개최되었다.
이 이벤트는 토큐 도요코센 시부야역에서 미나토미라이역까지 임시 열차"프리큐아·트레인"을 타 이동해 프리미어 시사회를 즐길 수가 있다고 하는 것. 작품의 주제가 「개그 100회분 사랑해 주세요」를 노래하는 Berryz코보의 멤버도 참가해 자녀동반을 중심으로 한 약 800명 팬과 함께 전철에 탑승했다. 차내에서는 멤버 스스로가 각 차량으로 영화나 CD의 전단을 나눠주어 팬과 교류 한 것 외 작품에 등장하는 메인 캐릭터 큐어 블랙이나 큐어 화이트에 의한 차내 방송을 하는 등 기획이 가득. 차내는 작품의 무드 이시키에 둘러싸였다.

그 후에 행해진 무대 인사에서는 Berryz코보에 의한 주제가의 라이브도 행해졌다. 리더 시미즈사키가 「전차 안에서는 프리큐아의 코스프레를 한 아이들이 많이 있어 정말로 귀여웠다!」라고 인사한 것 외 나츠야키 미야비도 「 나는 (작품에 등장하는 캐릭터의 ) 나기사 를 좋아해서 그녀의 의상을 입어 보고 싶습니다」라고 이야기하는 등 Berryz코보의 멤버도 즐기고 있던 모습이었다.

 

영화 「두 사람은 프리큐아막스하트 2 푸른 하늘의 친구」
12월 10일 (토) 로부터 전국 로드쇼

 

http://www.television.co.jp/movie_information/cinema/index.html#253

http://www.television.co.jp/entertainment/index.html#1188

 

아 정말 부러워요 cd를 나누어 주었다니 그것도 베리즈가 직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