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Satisfactory

[Satisfactory] Patch Notes: Early Access (EXPERIMENTAL) - v0.5.0.4 – Build 170618

마노링 2021. 10. 30. 19: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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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tch Notes: Early Access (EXPERIMENTAL) - v0.5.0.4 – Build 170618

**Hi Pioneers!** Hello again everybody, here’s another patch with a bunch of fixes, including some of the things we’ve seen reported the most 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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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UG FIXES

  • 회전 간격 문제 수정
  • 멀티플레이어에서 클라이언트가 시간표를 설정할 수 없게 만든 여러 UI 문제 해결
  • 하이퍼 튜브 입구가 하이퍼 튜브 지지대에 딱 맞지 않은 문제 수정
  • 일부 충돌을 방지하기 위해 추가적인 안전 점검을 추가했습니다.
  • 보크사이트 노드가 누락되어 재추가 하였습니다.
  • 우라늄 노드가 누락되어 재추가 하였습니다.
  • G 키가 rebound 안 되는 문제 수정
  • 파이파 라인과 하이퍼 튜브의 벽 간격 띄우기 문제 수정
    (Fixed Pipeline and Hyper Tube Wall attachments being offset)
  • 빔을 수직으로 만들 때 회전 수정
  • Instance Bucket과 관련된 충돌의 잠재적 수정
  • 열차의 Payload가 재설정되어 다음 열차가 적재될 때까지 그대로 유지되는 문제 해결
  • Vehicle end play와 관련된 서버 충돌 해결
  • 복제하지 않은 멤버와 관련 클라이언트 충돌 해결
  • 열차가 도킹 상태로 고착되는 것에 대한 임시 수정사항. 올바른 수정 사항이 적용될 때까지 도킹 애니메이션이 작동하지 않을 수 있음
  • 파이프 오일 표시등이 올바른 오일을 표시하지 않는 문제 해결
  • 클라이언트가 멀티플레이 참여 시 핫바 관련 충돌 해결
  • 스팀 초대 또는 온라인 상태를 통해 게임 참여 시 충돌 수정
  • 일부 스팀에서 보낸 초대장이 전달되지 않은 사례 수정
  • 클라이언트가 낙하산을 사용하다 충돌 문제 수정
  • 지도에서 잠기지 않은 가시영역을 재설정하여 수정
  • 헤드 래프트를 표시하는 파이프는 이제 유량을 표시합니다. (펌프도 표시됨)
  • 코너 경사로 회전을 수정했습니다. (이것은 사용자가 수동으로 수정한 경우 재구축해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QUALITY OF LIFE

  • 겹쳐 쌓아 올릴 수 있는 기둥을 soft clearance로 변경
  • 4분의 1 파이프 토대를 Zooping에 추가
  • 컨베이어 리프트를 soft clearance로 변경
  • 바닥 구멍을 soft clearance로 변경
  • snap 가이드라인이 항상 표시되도록 수정 (입. 출력 정렬은 녹색선)
  • 이제 핫바의 재료에 빠른 키를 다시 바인딩 할 수 있습니다.
  • 쇼핑 목록 색상이 더 명확하게 구별됩니다.

 

DEDICATED SERVER

  • "-GamePort" 서버의 매개변수를 "-Port"로 변경
  • “Save Game” 서버 명령어 추가
  • Add Server 팝업에서 Show/Hide Address 토글 버튼 텍스트 주의가 반전됨

 

LOCALISATION

  • 로컬화 할 수 있도록 옵션 메뉴의 새 항목을 업데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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