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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tisfactory]Patch Notes: Early Access (EXPERIMENTAL) - v0.5.0.0 – Build 170147

마노링 2021. 10. 27. 02: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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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tch Notes: Early Access (EXPERIMENTAL) - v0.5.0.0 – Build 1701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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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igns
표지판은 다양한 크기로 제공되며, 기호에 따라 레이아웃, 아이콘, 텍스트 및 배경을 사용자 지정을 할 수 있습니다. 

표지판은 높이 조절이 가능한 기둥에 단독으로 배치하거나, 저장 컨테이너, 벽 등에 스냅하여 고도로 맞춤화된 디스플레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Customizer

벽, 토대 그리고 지붕을 조정한느 새로운 방법인 커스터마이저를 소개합니다. 티어2에 있는 AWESOME Shop을 통해서 잠금을 해제하면 빌드 메뉴에서 새 탭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컬러 건의 착색 기능을 대체하며, 벽, 토대, 및 지붕 재료 또한 AWESOME Shop에서 잠금을 해체 할 수 있습니다.


Materials
토대와 벽의 새로운 재료를 추가했으며, 지붕에 대한 새로운 재료도 함께 제공합니다. 새로운 형태의 토대는 AWESOME shop에서 잠금 해제할 수 있으며, 토대 메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 재료의 감금을 해제한 후 Customizer에서 재료를 선택하고 클릭하거나 누른 상태에서 페인트를 칠하기만 하면 됩니다. 선택하 재료는 관련된 구조에만 적용됩니다. 기존 공장의 외관을 빠르게 바꿀 수 있는 안전하고 쉬운방법입니다.

Colours
컬러 건을 완전히 대체하기 때문에 이제 커스터마이저에도 색상이 있습니다. 이 것은 공장에 페인트칠을 하는 것이 이전보다 빠르게 색을 칠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Patterns
이제 커스터마이즈를 사용하여 화살표, 라인, 심볼 그리고 패턴들을 토대에 칠할 수 있습니다. 총 58가지의 패턴을 AWESOME shop에서 잠금 해제 할 수 있으며, 공장 토대에 선명한 레이아웃을 만들 수 있습니다.

Build System Changes
Satisfactory’의 빌드 시스템은 빌딩 공장과 생산 시설을 더 빠르고 깨끗하게 만들기 위해 대대적인 점검을 받았다. 이러한 시스템은 새티스팩토리의 큰 부분이며 다양한 빌딩 상호 작용에 적용되므로, 시험 버전에서 완벽해지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현재 상태로는 큰 도움이 되리라 확신합니다만, 저희 질의응답 사이트에 이 기능에 대한 의견이 있으시면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Soft and Hard Clearance
이전에는 모든 건물에 간격을 두어 서로 건물을 지을 수 없었습니다. 이제 Soft and Hard Clearance를 출시하면서 이러한 점을 바꾸었습니다.


하드 클리어런스가 있는 건물은 Constructors, Assemblers, Power Poles, Splitter, the HUB등의 기능을 갖춘 모든 건물입니다. 그것들은 이전과 같이 크게 기능할 것이고 서로 겹쳐서 지어질 수 없습니다.

소프트 클리언런스가 있는 빌등은 컨베이어 벨트와 파이프뿐만 아니라 장식품 및 구조용 빌더블이며, 이제 다른 빌딩과 겹쳐서 지어질 수 있어, 꾸미는 목적으로 하거나 공장 바닥을 더 작게 만들기 위해 공장을 설계 및 건설할 때 더 많은 자유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빌드 부품들이 서로 잘려나가든 그렇지 않든 간에, 만약 이것이 당신을 괴롭히는 것이라면, 당신은 여전히 화면 빌드 경과와 그 건물들을 알리는 새로운 홀로그램 색 신호를 통해 소프트 클라이핑이 발생할 때 게임으로부터 알림을 받게 될 것이다.

Quick Switching
빌드 시스템에 추가된 또 다른 기능은 건물을 지을 때 퀵 스위칭 시스템을 개선했습니다.
이전에는 건설모드에서 E 키를 누루고 있으면 방사형 메뉴가 열리고 건설 중인 건물과 동일한 유형의 다른 건물을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이제는 간단히 E 키를 누루면 선택 항목을 빠르게 순환하고 다른 높이의 토대, 다른 속도의 컨베이어 벨트, 또는 기계 유형과 같은 항목 간에 전환을 할 수 있습니다.

Zooping
한 번에 한 블록씩 토대를 쌓는 것이 지겹다면, 빌드 모드를 Zooping으로 바꾸면 한 번에 최대 10개의 빌드 재료를 배치할 수 있어 빌드 속도가 훨씬 발라집니다.

Zooping은 토대, 벽, 및 대부분의 장식 빌드 파트를 수평 또는 수직으로 끌기만 하면 사용할 수 있지만, 제조건물이나 발전기와 같은 건물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New cosmetic build pieces
우리는 여러분디 가지고 있던 작은 것들로 공장을 개선한 것을 좋아합니다. 하지만 더 많이 가지고 있다면 어떨까요? 업데이트 5에서는 새로운 장식 건물 파츠를 추가하고 기존의 건물들(빔, 새로운 벽과 창문, 더 많은 기둥들과 프레임들)을 다시 만들었습니다. 

 

또한 새로운 보행로와 보행 계단과 가장 많이 요청되었던 기능 중 하나인 램프 난간도 추가했습니다. 이 모든 것이 건설 시스템 개선과 결합되어 공장의 모습을 크게 변화시킬 것입니다.

Trains
Signalling System
이제 두 가지 유형의 열차 신호가 있습니다: 폐쇄 신호와 경로 신호이며, 트랙 상의 단일 열차는 계속 정상적으로 작동하지만, 트랙 설정을 공유하려면 신호기를 사용해야 합니다.

폐쇄 신호는 한 번에 하나의 열차만 점유할 수 있는 선로의 구간을 만들기 위해 열차 선로를 따라 배치될 수 있습니다. 이들은 열차가 서로 충돌하는 것을 방지하는 데는 탁월하지만, 같은 블록을 통과한는 다른 경로를 고려하지 않아 서로 다른 방햐에서 오는 열차 사이에 교착 상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경로 신호는 하나 이상의 블록을 통과하는 경로를 예약하는데 사용되므로 안전하고 충돌 없는 다방향 교차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경로 신호를 통해 예약된 트랙은 예약된 열차가 통과해야만 다시 해제됩니다.

Collision
신호를 이용하지 않으면 열차가 서로 충돌하여 속도에 따라 탈선을 할 것입니다. 충돌의 여파를 수리하는 것은 쉽습니다. 탈선한 열차까지 걸어가서 E 키를 누루기만 하면 됩니다. 나중에 퉁돌을 방지하려면 신호기를 추가하거나 추가 트랙을 만들면 됩니다.

Timetables
타임테이블의 작동 방식에 대한 업데이트도 있었습니다. 이제 주어진 역에 정차 할 때 열차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기본적인 논리를 만들 수 있으며, 제한된 시간 동안만 정차하거나 완전히 적제될 때까지 기다릴 수 있으며 적제할 자원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열차 노선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는 많은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Patch Notes

Patch Notes: Early Access (EXPERIMENTAL) - v0.5.0.0 – Build 170130

 

New Content

SIGNS

  • 표지판 화면의 레이아웃, 아이콘, 텍스트, 색상 그리고 배경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 표시판은 자유롭게 배치하거나 벽, 다른 표시판, 저장 컨테이너, 그리고 건물의 작은 부분에 설치 할 수 있습니다.
  • 표지판의 높이는 위쪽 또는 아래쪽을 보고 조정할 수 있습니다.
  • 표지판은 AWESOME Shop에서 해금 가능하며 다양한 사이즈가 있습니다:
    • 3 Label Signs: 2m, 3m, and 4m
    • 3 Square Signs: 0.5m, 1m, and 2m
    • Display Sign
    • Portrait Sign
    • Small Billboard
    • Large Billboard

 

CUSTOMIZER

  • Customizer는 빌드 메뉴에 새로운 기본탭입니다. 이제 표준 빌드 메뉴의 탭의 이름이 "빌더"로 변경되었습니다.
  • X키를 눌러 오픈 할 수 있습니다.
    • 빌드 메뉴에서 Q/X키를 눌러 빌더와 Customizer 탭을 전환 할 수 있다.
  • AWESOME Shop 및 Colour Catridges와 함께 티어2의 Resource Sink Bonus Program 해제 가능
  • AWESOME Shop의 새로운 Customizer 색션에서 재료와 패턴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 Customizer 메뉴에서 재료, 색상 및 패턴을 선택할 수 있으며, 빠른 액세스를 위해 핫바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 선택한 재료, 색상 또는 패턴을 유효한 건물에 적용할 수 있으며, 입력을 유지하여 지속적으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
  • 재료는 벽, 토대 (경사로 포함), 그리고 지붕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3가지 벽 재료: FICSIT, Concrete, and Steel
    • 4가지 토대 재료: FICSIT, Concrete, Grip Metal, and Coated
    • 4가지 지붕 재료: FICSIT, Tar, Steel, and Glass
  • 패턴은 빌드 메뉴의 'Foundation' 범주에 있는 모든 건물에 그릴 수 있습니다.
  • 패턴은 토대에 적용된 견본의 보조 색상 슬롯을 사용합니다.
  • 다음 번들에서 총 58가지 패턴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화살표 Patterns
    • 숫자 Patterns
    • 공장구역 Patterns
    • 교통수단 아이콘 Patterns
    • 공장 아이콘 Patterns
    • 경로 Patterns
    • 실선 Patterns
    • 도트 라인 Patterns
  • 컬러 섹션은 공장, 파이프, FICSIT 토대 그리고 콘트리트 벽 및 토대 기본 견본을 갖추고 있습니다.

 

COSMETIC BUILDABLES

    • 금속 빔
    • 페인트가 칠해진 빔
    • 빔 연결부위
    • 빔 지지대
  • 기울어진 벽
    • 2가지 기울어진 벽: 4m and 8m
    • 2가지 기울어진 코너 벽: 4m and 8m
  • 새로운 창문
    • Hex Frame Window
    • Full Frame Window
  • 새로운 프레임 유형
    • 프레임 경사로
    • 역방향 프레임 경사로
    • 프레임 벽
    • 프레임 바닥
  • 새로운 그리고 재작업된 기둥
    • 재작업된 금속 기둥 그리고 큰 기둥 지지대
    • 기둥 꼭대기 삭제. 지금 기둥 지지대가 베이스와 꼭대기를 커버함
    • 작은 금속 기둥 그리고 작은 기둥 지지대
    • 작고 큰 프레임 기둥
    • 작고 큰 콘크리트 기둥
  • 자동문
    • 자동으로 문이 열리고 닫힘
  • 문 재작업
    • 이제 프레임에 문이 자동으로 열리고 닫히며 다양한 상태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 경사로 벽
    • 1-, 2-, 4-, and 8-meter 경사로 벽
    • 1-, 2-, 4-, and 8-meter 역방향 경사로 벽
  • 1-meter 벽
  • 지붕
    • 평면, 1-, 2-, and 4-meter versions
  • 새로운 난간
    • 경사로로 스탭시 자동으로 각도 지정
  • 새로운 보행로
    • 직진, 코너, T-교차, 교차, 램프 및 계단.

 

DEDICATED SERVERS

 

EMOTES

  • 7개의 새로운 이모티콘 추가:
    • Facepalm
    • 바위
    • 종이
    • 가위
    • 웨이브
    • 하트

 

Changes

BUILD SYSTEM

  • Zooping
    • 이제 R 키를 눌러 Zooping 빌드 모드를 전환하거나, R 키를 누루고 있으며 휠을 선택하여 4가지 방향으로 한번에 최대 10개의 부품을 제작 할 수 있습니다.
    • 수직 모드도 있으며, 토대와 같은 특정 건물들의 방향을 서로 위에 세울 수 있습니다.
  • 부드럽거나 단단한 간격(Soft and Hard Clearance)
    • Constructor, Assembler, Power Pole, Splitter, The Hub 등과 같은 기능을 갖춘 건물에는 하드 클리어런스가 적용되므로 상부 또는 서로 교체하여 건축할 수 없습니다.
    • 꾸미기 건물, 컨에비어 벨트 및 파이브에는 소프트 클리어런스가 있습니다. 즉, 위나 다른 건물에 걸쳐서 건설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건물의 클리어런스를 겹치면 클리핑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 빠른 전환
    • 이제 E키를 눌러 빠른 전환이 사용 가능합니다. E키를 길게 누루고 있으면 방사형 메뉴가 나타납니다.
  • 이제 토대는 45º씩 회전할 수 있으며, CTRL을 누루고 있으면 훨씬 더 많은 각도로 미세 조정할 수 있습니다.

 

TRAINS

  • 이제 기관차가 주행하는 동안 교차로에 A 또는 D를 눌러 레일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폐쇄 신호기가 추가 되었습니다.
  • 경로 신호기가 추가 되었습니다.
  • 기차가 충돌 했을 경우 E 키를 눌러 재운행할 수 있습니다.
  • 타임테이블이 수정 되었습니다.
  • 이제 열차가 역에 정차할 때 해야 할 몇 가지 기본적인 논리를 할당할 수 있습니다.
  • 기차역의 비주얼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VEHICLES

  • 이제 차량에 페인트를 칠할 수 있습니다.
  • 트럭의 비주얼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 트럭 정거장의 비주얼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 이제 처음 생선된 노드로 돌아가야 차량 기록이 완료됩니다.
  • 차량 자율주행 AI 정비, 이제 단순히 다음 경유지 이상을 고려하고 목적지로 이동할 때 장애물을 피할 것입니다.
  • 자유주행차 간의 대기행렬 시스템이 추가 되어 트럭정거장과 노선에서 마주치치 않도록 했습니다.
  • 자량 자율주행 겨로 동작도 정비되었습니다.
  • 이제 차량이 경로를 벚어났을 경우 마지막 경로로 되돌아 옵니다.
  • 이제 동일한 유형의 차량에 대해 기록된 차량 경로를 저장하고 로드할 수 있습니다.
  • 트럭 정거장에 입력 및 출력 슬롯이 추가 되었습니다.
  • 이제 차량이 전체 주행을 완료하는 데 필요한 양의 연료만 트럭 정거장에서 가져가고, 갇히거나 길을 잃어도 연료가 고갈되지 않을 것입니다.
  • 평균 연료 소비량 및 배송 처리량을 표시하도록 트럭 정거장 UI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BALANCING

  • 도색 건이 게임에서 삭제 되었습니다.
  • 게임에서 "꽃잎" MAM 연구가 제거 되었습니다.
  • 이제 배색은 더 이상 컬러 카트리지를 필요로 하지 않으며 대신 무료이므로 공장에 색상을 입히기 위해 플러워 꽃잎 연삭을 더 이상 필요없습니다.
    • 대신, 패턴은 컬러 카트리지를 사용합니다.
    • "패턴 제거" 옵션은 패턴을 제거하는때 컬러 카트리지를 환불합니다.
  • 이제 AWESOME shop 회로도의 의존성을 사용합니다. 즉, 플레이어가 올바른 재료를 잠금 해제해야 구입할 수 있씁니다.
    • 즉, "기본적인 강철 생산"이 해제될 때까지 "강철 벽 재료"가 상점에 표지되지 않습니다.
    • 이 것은 표지판, 조명 그리고 보다 고급 자원을 사용하는 많은 제작물 및 재료(일반적으로 석영 크리스탈, Quickwire, Silica 및 강철빔)와 같은 여러 품목에 적용됩니다.  
  • 표지판은 석영 크리스탈을 요구합니다.
    • 또한 빌보드의 잠금을 해제하려면 크리스탈 오실레이터와 고급 강철 생산이 잠금 해제되어야 합니다.
  • 컬러 카드리지는 이제 AWESOME Shop 및 Customizer와 함께 티어2 아래의 리소스 싱크 보너스 프로그램 마일스톤으로 이동되었습니다. 
  • 유리토대는 유리 프레임 토대로 이름이 변경되었으며, 건축에서 프레임 카테고리로 이동되었습니다.
  • 철근 건 및 라이플의 낙사, 산포 및 투사체 곡선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 건축이라는 제목의 빌드 메뉴에 새 카테고리를 추가했으며 다음 건물 유형이 추가되었습니다.
    • 프레임
    • 지붕
    • 기둥
    • Attachments
    • Catwalks
    • Walkways
  • AWESOME Shop을 새로운 아키텍쳐 및 커스터마이저 범주로 재구성하였습니다.
  • 건축 비용 변경 사항:
    • 이제 조명은 Quickwire와 Quartz Crystals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 조명 제어 패널은 이제 AI Limiter를 필요로 하며 더 이상 Quartz Crystals를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 사용자 정의 재료는 벽, 토대 및 지붕의 제작 비용을 부분적으로 결정합니다.
      • 이 비용은 항상 특정 재료에서 사용하는 2가지의 부품입니다.
      • 재로 변경은 이전 재료의 비용을 환불합니다.
    • 토대와 경사로의 비용이 콘크리트 5개 + 재료비의 일관된 비용으로 변경었습니다.
    • 벽면 비용(창문 제외)이 콘크리트 2개 + 재료비의 일관된 비용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이제 창문은 Silica가 필요합니다.
    • 지붕 비용은 콘크리트 3개 + 재료비 입니다.
    • 착색에는 더 이상 컬러 카트리지가 필요하지 않으며 이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패턴은 항상 컬러 카트리지 1개 비용입니다.
      • 패턴 제거를 사용 시 컬러 카트리지가 환불됩니다.
    • 이제 프레임은 강철 빔이 비용입니다.
    • 큰 철제 기둥 비용은 콘크리트 6개 대신 콘크리트 3개와 철판 2개입니다.
    • 큰 기붕 지지대 비용은 콘크리트 6개 대신 콘크리트 5개입니다.
    • 유리 프레임 토대 비용은 강철빔 2개와 콘크리트 5개입니다.
    • 일부 AWESOME Shop 잠금 해체의 쿠폰 비용이 약간 변경되었습니다.

 

FACTORY

  • 저장소 박스에 2가지 새로운 변형 추가
    • 의료 보관함(Medical Storage Box)
    • 위험물 보관함(Hazard Storage Box)
  • 컨베이터 리프트 바닥 구멍. 컨베이어 리프트가 토대를 통과할 수 있습니다.
  • 파이프라인 바닥 구멍. 파이프라인이 토대를 통과 할 수 있습니다.
  • 건축건의 메시 및 텍스쳐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파이프라인 펌프의 텍스쳐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WORLD

  • 북쪽 숲(Northern Forest)
    • 나무잎이 변경되었습니다.
    • 조명 및 안개 재작업
    • 사소한 풍경 변화
  • 듄 사막(Dune Desert)
    • 새로운 랜드마크 4개 추가
    • 분화구 추가
    • 북쪽 절벽을 연마했습니다.
  • 동굴(Caves)
    • 동굴에 대한 대대적인 점검

 

SOUND

  • 새로운 8개의 음악 트랙이 공장 플레이 리스트에 추가 되었습니다. (공장 건물 주변에서만 재생됨)
    • 5개의 새로운 휴식 트랙 (곡당 약 2분)
    • 3개의 장편 트랙 (곡당 약 7~8분)

 

UI

  • 모든 HUD의 키 바인딩 정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 모든 UI의 기존 아이콘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 트럭 정거장 UI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 기차 UI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 차량 정거장 UI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 차량 자동 운전 메뉴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 유체/파이프 UI 재작업
  • 모든 UI에 대해 전반적으로 많은 최적화를 하였습니다.
  • 빌드 메뉴의 이름 지정 및 설명에 대한 사소한 조정
  • 이제 키보드에 "10"이 없으므로 핫바는 1에서 0까지의 숫자를 표시합니다.
  • 분배기 및 스마트 분배기 UI가 프로그램 정비를 하였습니다.
  • 이제 게임 진행이 HUD 오른쪽 상단에 표시되며 옵션 메뉴에서 해제할 수 있습니다.
  • 방사형 메뉴의 아이콘 아래에 있는 텍스트가 기본적으로 숨겨지며, 옵션 메뉴에서 켤 수 있습니다.

 

QUALITY OF LIFE

  • 파워 달팽이의 색상과 질감이 더욱 쉽게 구별되도록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 녹색 파워 달팽이가 이젠 파란 파워 달팽이이다
  • E 버튼을 누루면 빠르게 빌딩 전환이 되며, E 버튼을 길게 누루면 방사형 메뉴가 열립니다..
  • 옵션 메뉴에서 원하는 숫자의 FPS를 잠글 수 있습니다.
  • 이제 모든 공장 건물 및 플레이어 장비의 볼륨을 원하는 대로 수동으로 개별적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 대량 헤체 모드에서 '4번 마우스 버튼'을 누루면 해체 대상으로 선택한 가장 일반적인 건물 유형 또는 첫 번째 건물 유형만 유지됩니다.
    • 이는 특정 유형의 건물을 대량 헤체하는 동안 우발적인 선택을 배제하는 것에 용이하게 된다.
  • 이제 빌드건을 사용중인 상태에서 핫바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 이제 보행로를 벽에 스냅할 수 있습니다.
  • HUD 오른쪽 하단의 바로 가기가 모든 일반적인 작업을 표시하도록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 일부 기본적인 바로가기가 변경되었습니다:
    • 이제 기본 플래시 라이트 키바인딩은 B키
    • 이제 기본 지도 키바인딩은 M키
    • 이제 기본 Codex 키바인딩은 O키
  • 옵션 메뉴에서 마우스 스무딩을 비활성화하는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 이제 건물에서 빌드 건/해제 건을 사용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차량을 샘플링 할 수 있습니다.
  • 동일한 범주의 다른 빌드 가능한 벽 위로 마우스를 가져가서 CTRL키를 누른 채로 대체 가능합니다. (예: 창문을 밖으로 돌리는 동안 벽을 조준하면 일반적으로 벽에 부딪히지만 CTRL키를 누른 상태에서는 벽과 같은 위치에 배치됨)
  • 이제 컨베이어 리프트는 입력/출력을 위해 벨트의 방향을 반대로 하는 반전이라는 제목의 대체 빌드 모드가 있습니다.
  • 이제 대량 해체로 선택한 건물을 특정 건물을 주준하고 CTRL을 눌러 선택 취소 할 수 있습니다.
  • 이제 옵션 메뉴에서 모든 홀로그램의 색상을 개별적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Hologram, Dismantle, Hard Clearance, Soft Clearance)

 

RENDERER

  • 시험버전 옵션메뉴의 랜더러에서 DX12 설정이 가능합니다.
  • 시험버전 옵션메뉴의 랜더러에서 Vulkan 설정이 가능합니다.

 

OPTIMISATION

  • 조금의 LOD가 업데이트
  • 모든 벽과 토대는 좀더 최적회 되었습니다.
  • 컨배이어 랜더러 최적화
  • 공장 tick 최적화

 

LOCALISATION

  • 모든 언어를 최신 번역본으로 업데이트하고 번역을 위해 새 콘텐츠를 게시했습니다.
  • 언어 메뉴 선택에서 언어 완료율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 아립어 글꼴을 읽기 쉬운 글꼴로 변경

 

BUG FIXES

  • 월드에서 차량이 사라지는 문제 수정
  • 월드 아래서 사라졌지만 지도에서 여전히 보이던 차량들이 다시 돌아왔습니다.
  • 블레이드 러너와 약용 흡입기는 이제 모든 FOV에 장착되었을 때 올바르게 표시됩니다.
  • 홀로그램과 건물 모두의 스냅에 대한 많은 변화들
  • 빠른 전환을 사용한 후 빌드 건을 종료할 때 Clearance Box 수정
  • 가끔 상호 작용이 되지 않은 차량의 보관함을 수정했습니다.
  • 여러 텍스트 및 지역화 관련 버그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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